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81115 애기플, 넷플릭스, 엔비디아 매수 / 현재 전략 및 한국시장에 대한 생각 / 인플레이션 온다 ing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19:34

    >


    엔비디아, 넷플릭스, 아이플을 인수했습니다.그 내일은 엔비디아는 고통스러웠지만 추매하지 않았다.현재 기술주는 거의 추매하지 않고 있다.일 0월부터 나의 전략 은일. 한정보다 미국에..2. 기술 주, 성장주보다는 내수 주, 방어 주에..이번에도 보면 아이플을 가장 많이 매수했습니다.아이플이 IT니까 기술주라고?성장주라고?? 목소리... 그런가? 지금 아이플의 분류표를 잘 보세요.


    >


    요즘 오 박사가 종목을 마구 찍어주고 있다.한 5개 정도는 내가 노려보고 있었기 때문에 감정이 흔들렸지만 종목을 늘리지 않았다.


    >


    LG생활건강이 좋았나? 차라리 우선주를 노리지 그랬을까?최근 아모레 G가 그때 최초의 0만원으로 최근 만원이므로-40%수준이었다 다행 분할 매수했기 때문에 그것보다 피해는 적다.이번에는 메디톡스과인, 티웨이홀딩스, 카카오를 매도한 실수를 저지르지 않고 그냥 아모레를 푹 삶아둘 생각이다.한국에서는 앞으로 계속 돈이 흘러가고 과인걸 찬스가 커서 혼자 종목을 찍어 수익을 내기가 힘들기 때문에 과인은 그냥 시장에 배팅해서 etf에 조금씩 넣어두었다.유가 하락으로 티웨이도 탐과이지만 티웨이를 사는 것보다 미국 은행주가 더 좋아 보인다.더블유 게임즈, 과인 컴투스... 재무제표가 좋고 월급도 찍으면 매력적이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국 시장에서 슬퍼 보이는 녀석들이었다.너에게 투자할 돈은 없어. 미안 그냥 미국 대기업 살아라 아! 요전 블리자드 코미디


    >


    앞으로 완전 모바일만 개발하는 소견이라고 밝혔습니다라며 만족스러워했다. 흐흐흐 팬이 얼마나 실망했을까.그렇다고 일렉트로닉 아츠가 매력적이지 않다.


    >


    게임회사는 확실히 우리 본인 라가 잘 할 수 있는 것 같아.다만 대한민국 회사는 스케일이 작아 세계 e-sport 시장을 블리자드가 주도하고 있는 것에 아쉬울 뿐이다.블리자드를 사야 한다 예기아야, 이제 본인... 현재가 바닥인지, 얼굴책처럼 스르르 내려오는지 짐작이 가지 않는다.변수가 진짜 많아.모르면 투자하자. 그냥 지켜보자.아직은 때가 아닌 것 같다는 소견은 계속한다.유기농 매일 뉴스기사 순위를 봤다.


    >


    인플레이션 기사가 가득하다. 택시요금은 자신만만하다. 요즘의 불만은 항상 일어나 카카오가 택시와 카풀을 평정하는 날이 그리 멀지 않은가 싶다.아.. 내가 카카오를 왜 팔았는지.. ( ́;ω;`)


    >


    연봉 6700만원이면 상위 한 0%라고 합니다. 생각보다 적네. 한 8000만원은 되지 않으면 안 된다 본 사람?암튼 부럽구나... 부럽게도 지지 스토리다. 저걸 꼭 따라잡아서 스토리로 만들거야.본인과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든 삼성SDS가 스타대회에서 우승했습니다 아니...구글도 출전했어??  ibm도 출전했나? 삼성 sds 현재 주가가 큰 폭으로 떨어졌다.지금 대힌민국 시장은 수반어반처럼 보인다. 좋은 물건이 흩어졌다.스미슴님과 오 박사의 공통 종목인 "다 본인과 "이 현재 제1의 " 김빠지"녀석이었던 것. 젬 제표 탄탄 2. 제가 소비자로서 이용했을 때 따라잡기가 경쟁자가 이야기 sound. 제품 고를 때 만족도 당신 아주 좋은 sound.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대한민국 시장에 돈을 쉽게 넣지 않는다.마지막으로 지금이야말로 기회 하나로 병락의 시와 어둡게 될지도 모른다 2개의 세계적 중소 기업의 차트를 기록한다.


    >


    아아, 월요일이구나.회사원들...화이팅!!!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