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홀로] '옥문아' PD "이혜성, ♥전현무와 열어린이 솔직하게 말해줬다" (인터뷰)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11:27

    #옥문아PD #이혜성정현무 #정현무열아이 #이혜성이상현 #정현무아이교 #이해성열아이 #나쁘다고생각안해 은서 커플 '옥탑방 사건의 아들' 김진 PD가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옥탑방을 찾은 KBS 간판 아나운서 이혜성, 박지원, 김도영에 대해 이 이야기를 했습니다.23한 방송된 KBS2의 오락 프로그램'옥상 방의 사건의 아들'은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는 KBS 간판 아나운서 이해성 박지원 김도연이 출연해 김영만 송은이 정형돈 민경훈과 퀴즈를 풀었다. 김숙은 김진 PD를 대신해 실로 홍을 따서 사건을 출제했습니다.이날 방송이 화제는 최근 쵸은・효은무과 10명의 아이를 고백한 이・헤송아나웅사ー의 출연이었다. 이혜성 아나운서는 전현무는 애들교제가 많다고 이야기하면서 옥탑방을 분홍빛으로 물들였다. 역시 쵸은・효은무과 10명의 아이에 당황 하지 않고 솔직하게 고백하고 시청자의 의문을 풀었다.​


    >


    이에 대해 김진 PD는 전현무에 대해 얘기하자면 미리 스토리를 한 적이 없다. 옥탑방 사건아들은 대본이 없다. 사건을 일으켜, MC들과 게스트가 마음 편하게 와서, 사건을 해결해 나간다. 풀다가톡하는게나쁘지않으면이야기하고질문하는방식이다라고스토리를했어요.​


    >


    이해선 아과인 은서는 솔직하고 엉성했다. 고교 3수험 표를 유 출하에서도 아그와잉 운서 시험 때 본성 그대로 하고 통과했다는 한가지 이야기도 소개했다. 전현무와 열애의 에피소드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이야기해서 부러움을 샀다.김진 PD는 "이혜선 아과인서가 (정현무와 ヨ의 아이에 대해) 솔직하게 이야기를 해줘서 분위기가 좋았다. 평소 연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듯 편하게 이야기를 해줬는데 디테 하나 하지 않았지만 전현무와 열아에 대해 당황하지 않고 에피소드가 있으면 이야기를 해줬다. MC도 심술궂게 질문해 편안한 분위기였다고 말했다. ​


    >


    ​ 역시한금인 PD는 아나운서 3명이 포함된 '집단 지성'의 힘에 많이 놀랐다고 내용한. 이혜선 박지원 김도영 아나운서는 문제가 나오자마자 바로 맞히는 경이적인 모습을 보여 녹화 시간을 역대급으로 줄였다고 한다. 김진 PD는 아나운서 출신이라 모두 머리가 좋다. 퀴즈를 재빠르게 풀어 깜짝 놀랄 정도였다. 제작진은 위기를 느끼고 있었다. 이번 녹화는 역대급으로 빨랐던 것 같다. 문제를 내자마자 맞히는 경우가 많아 깜짝 놀랐다며 혀를 내둘렀다. ​ 한편 KBS2'옥상 방의 문제아들'은 매주 월요일 1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 ​/elnino8919@osen.co.kr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