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위쳐] 각본가가 스토리하는 [덩케르크] 영향
    카테고리 없음 2020. 3. 18. 05:59

    >


    위처의 각본가이자 Showrunner인 Lauren S. Hissrich가 할리우드 리포터와의 인터뷰에서 놀란의 덩케르크(Noncark)를 참고한 이유 언급.아내 sound에는 단순한 로지스틱스(logistics)에 근거해 구상을 했어요. 두 가지 요소가 화제였다. 예네퍼와 시리가 이 시리즈에서 중요하다는 것을 강조하고 싶었고 그들의 백스토리를 이해시키고 싶었다. 그리고 이 원작의 한 권인 "The Last Wish" 및 "Sword of Destiny"의 스토리도 실현하고 싶었다. 이 두 가지는 병행할 수 없었지만, 왜냐하면 [The Last wish]의 단편 스토리에서는 시리가 살아 있지 않은 상태였기 때문이었다. 그래서 그 단편 스토리를 구현하고, 시리는 시즌 3에서 자신감을 갖도록 하거나 아니면 단편 스토리를 걸고 시리를 요즘 시즌에 자신감을 갖도록 하거나 둘 중 하나를 선택해야 했어요.하지만 나는 둘 다 하고 싶었고 다양한 의견과 감정을 나누며 시도해 봤다. 그래서 원래는 이 시리즈를 원작의 마지막 책인 [The Lady of the Lake]부터 시작해서 시리가 스토리를 들려주는 방식으로 해서 그녀의 관점에서 풀려고 했던 것입니다. 하지만 제가 원하던 것을 모두 충족시킬 수는 없었어요. 그래서 놀란 '덩케르크'를 봤다. 그러다 놀란 인터뷰 중 다양한 타이덜라인을 영화로 구현한 것에 대해 읽었다. 그는 3개의 각기 다른 구출 미션을 다루면서 각자 시각을 필요로 했다. 그는 만약 3개의 구출 시퀀스를 선형적으로 (순서대로) 푼다면 한 미션이 영화의 대부분을 차지하게 되고 마지막 미션은 마지막 1개 0분만 다뤄지게 될 것이라며 관객들은 마지막 미션이 별로 중요하지 않다는 데 의견을 나눴을 것이라고 말했다.나는 이 시리즈로 시리의 이야기를 풀면서 그 스토리가 중요하다는 것도 강조하고 싶었다. 대본을 쓰면서 하루는 샤워를 하고 갑자기 자신에게 와서 남편에게 이거 할 수 있을까?라고 물은 적도 있을 정도로 감정이 많을 정도로 가장 어려운 난제였다. 우리는 타이다 라인을 구체적으로 보고, 각각의 캐릭터가 1정시 점에서 자신이 몇살인지를 꼼꼼하게 체크하면서 작업을 해서 자신을 가져갔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