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행꿈 해외여행꿈 해몽 알아보기
    카테고리 없음 2020. 3. 19. 08:12


    >


    안녕하세요~어제는 아이들하교후바로캠핑을갔다왔어요아는 분들과 함께 맛있게 먹고 아이들은 신잠개 수영장에서 수영도 하고 왔습니다~ 가정 단위로 캠핑 정예기를 많이 합니다! 최신은 금요일에는 여행을 자주 다니고 있습니다. 회사도 금요일에는 회식하지 않았답니다.당일 여행을 하면서 생각해보니 여행꿈의 해몽은 어떤것일까하고 생각해봤습니다. 여행의 꿈, 해외여행의 꿈,꿈을 꿔봅니다.


    >


    유명한 곳을 해외여행을 하는 꿈은 새로운 사업을 하거나 나쁘지 않고 기존의 하나와는 다른 하나를 시작하게 된다고 합니다.해외여행의 꿈은 재복이 올라가고, 비지니스상 큰 이익이 생겨 행운이 생긴다고 하네요! 꿈에서도 여행하고, 느낌도 좋고, 꿈도 정말 좋아요♪ 연예인과 함께 해외여행하는 꿈은요~ 제가 좋아하는 연예인과 함께라면 더욱 좋아요. (웃음) 비록 꿈이라도 남에게 과시할 수 있는 자랑거리가 생기고 앞으로 꽃잎이 술술 잘 될 거라고 하네요! 와우 당할까.제가 정말 좋아하는 연예인을 생각하면서 자볼까요?


    기차여행을 하는 꿈도 직장생활이 자신의 사업이 앞으로 하나 잘 풀린다는 의미를 다소 맛보고 있네요! 여행 도중 문제가 생기는 꿈은 불안하지만 사업이 번창하고 향후 사업이 잘 풀린다는 뜻을 담고 있습니다.


    >


    혼자 하는 여행은 괜찮나요?꿈의 꿈에서 혼자 하는 여행은 흉몽이라고 하네요.꿈에서 혼자 여행을 하는 꿈은 부부가 헤어지거나 집에 의문이 생기는 나쁜 악몽이라고 하네요! 수학여행을 가는 꿈은 직장이나 자신의 작품이 심사 대상에 오를 수도 있다고 하더군요.여행중에 큰 거북이를 만나는 꿈도 길몽이라고 합니다.재물운이 좋아져서 큰 행운이 생긴다고 하네요~ 여행중에 꽃이 예쁘게 피어있는 꿈은요~~귀인을 만나서 도움을 받고 힘든 고개가 있으면 그 고비를 무사히 넘을 수 있다고 하네요! 큰 별을 타고 우주를 여행하거나 밝은 여름을 나는 꿈! 우와 꿈 멋지네요♪ 마음대로 소원이 이루어 진다!! 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


    어깨여행가서 고기도 구워먹고 조개랑 사비도 사고 치즈구이도 했어요 사진맛이랑 인보이 맞죠? (웃음)


    >


    여행꿈, 해외여행꿈, 해몽에 대해 알아봤습니다.표준적인 재미로 봐 주세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